새벽기도문:  제목 주님의 시간에

 

Praise 주님을 찬송 “주님의 뜻을 이루소서” (새425장, 통217장)

 

Words 주님의 말씀

마 24:36-39 “그러나 그 날과 그 때는 아무도 모르나니 하늘의 천사들도, 아들도 모르고 오직 아버지만 아시느니라” No one knows about that day or hour, not even the angels in heaven, nor the Son, but only the Father. (마24:36)

 

Will 주님의 뜻

‘시계와 톱밥’이라는 이야기가 있습니다. 어느 부자가 톱밥을 태산처럼 쌓아 놓은 곳에서 놀다가 값비싼 시계를 잃어버렸는데 아무리 찾아도 보이지 않습니다.

 

시계를 찾지 못한 부자가 함께 있던 사람을 향해 시계를 찾아주는 사람에게는 후사하겠다고 하자, 갑자기 사람들은 앞다투어 시계를 찾기 시작했습니다. 그러나 시간이 아무리 한참 지나도 찾을 수 없었고, 누군가가 새참이나 먹고 와서 다시 찾아보자고 제안하자 모든 사람들이 새참을 먹으러 나가 버렸습니다. 그런데 바로 그때에 한 어린아이가 시계를 찾아 부자에게 가져다주었습니다.

 

어떻게 시계를 찾았는지를 묻는 부자의 말에 어린아이는 다음과같이 말하였습니다. “사람들이 다 간 다음에 조용히 귀를 대고 들어봤어요. 똑딱똑딱 소리가 나는 곳으로 가 보니 그곳에 시계가 있었어요.”

 

예수님이 어디 계시는지, 예수님이 언제 오실지에 온 관심을 기울인 채 여기저기 휘젓고 다니면서 비지땀을 흘리는 어리석은 삶을 살지 맙시다.

 

인간의 지혜와 세상의 지혜로는 그것을 예측할 수 없습니다. 오직 주님의 시간에 조용히 말씀에 귀를 기울이고 성령님의 도움심을 구할 때, 비로소 우리는 전적으로 주님을 만날 수 있습니다.

 

Prayer 주님께 기도

하나님, 우리도 구원의 때가 하나님께 속한 것임을 깨닫게 하시고, 인간의 지혜로 예측하는 어리석음을 범하지 않게 하소서.

 

 

은혜스런 찬양, 기도, 설교를 듣고자 하시면
유튜브 <미션스쿨>을 이용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미션스쿨 바로가기

블로그 이미지

헤나메오

영화,음악,여행은 경제로 통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