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둘째 주일예배 대표기도문 (5월 어린이주일)


사랑의 주님!
오늘 저희에게 따뜻한 봄날을 주시고, 저희의 심령이 주의 밝은 햇빛을 받으며, 안식의 축복 속에 성장하게 하시며, 성령의 인도하심과 말씀과 교훈을 기다리게 하시오니 감사드립니다. 이 시간 정성스런 예배를 드릴 수 있도록 저희 모두의 마음에 진실함을 주시고 신령한 예배를 드리게 하시사, 주님께는 영광이 되게 하시고 저희 에게는 큰 은혜의 시간이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오늘은 특별히 어린이주일로 지키고 있습니다. 원하옵기는, 저희들도 주님의 나라를 어린아이처럼 받들게 하시고 그 순수함, 겸손함, 깨끗함을 인하여 하늘의 영광을 바라보게 하시옵소서.

어린아이를 사랑하여 주신 주님!
이 땅에 사는 모든 어린이들을 축복하여 주시옵소서. 어린 마음속에 믿음을 간직하고 하나님을 경외하는 법을 배우며 자라게 하시며, 세상에 잘못 돋아난 독버섯같은 존재들이 되지 않도록 진리의 말씀으로 강하게 붙잡아 주시기를 원합니다.

모든 어린이들이 주님의 날개 아래서 세상을 밝게 비추는 등불이 되게 하시고, 그 어떤 불의와도 타협하지 아니하고, 심지가 곧은 사람으로 성장하기에 부족함이 없도록 이끌어주시기 원합니다.

특별히 부모가 없거나 부모의 사랑을 받지 못하고 있는 어린아이들을 위로하여 주시고, 병들고, 불구가 되고, 정신이 박약한 어린이들에게도 치유와 용기의 은혜를 주시옵소서.

자비로우신 주님!
어린아이를 양육하고 있는 부모들을 위해서 기도합니다. 자녀들이 신앙적인 분위기 속에서 자랄 수 있도록 신앙의 모범을 보이는 부모들이 되게 하시옵고, 자녀들이 믿음으로 성장하여,사회나 교회에서 귀하게 쓰임 받는 일군이 되기에 부족함이 없도록 양육하는 부모들에게 지혜를 주시기 원합니다.

무엇보다도 부모들이 자녀를 양육하는 데 있어서 혼자서도 자녀를 잘 양육할 수 있다는 교만한 마음을 버리게 하시고, 자녀의 양육을 주님께 의탁하는 겸손한 믿음 도 주시옵소서.

특별히 간구하옵기는, 우리 교회에서 어린아이의 신앙 교육을 전담하는 주일학교가 있습니다. 신앙 교육을 담당하고 있는 모든 교사들에게 함께하셔서, 백지와 같은 어린 심령 속에 주님의 형상을 닳아가는 교육을 잘 시킬 수 있도록 지혜를 주시고, 어린 심령들 속에 믿음을 심어주는 귀중하고도 막중한 책임이 주님이 주신 사명이란 것을 깨달아 충성을 다할 수 있는 교사들이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말씀을 전하시는 목사님을 붙들어 주시고, 주의 말씀을 사모함으로 듣는 저희 모두에게 신령한 귀를 열어 주시사 진리의 말씀을 듣게 하시고, 마음을 비워 겸손케 하시사 은혜 받아 간직할 수 있게 하시옵소서.

예배의 시종을 주님께 의탁하오며, 어린아이와 같은 믿음을 귀하게 여기시는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 멘

 

블로그 이미지

헤나메오

영화,음악,여행은 경제로 통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