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수요 예배 대표 기도문

 


 평강의 하나님 아버지!

주 예수 그리스도의 십자가와 부활의 능력으로 우리를 구원하시고 지켜 주시니 감사와 찬양을 드립니다. 지금은 가장 더운 8월 초입입니다. 여느 해 보다 큰 더위가 우리의 삶 속에서 우리들을 지치게 하는 날들입니다. 이 더위에서도 주님께서 저희들을 이끌어 주시고 지켜주시기를 간절히 한 마음으로 소원하며 간구합니다.

또한 태풍이 우리 나라를 덮치지 않도록 보호하시옵소서. 또한 농부들의 걱정을 지워주시는 비를 주시어서 기쁨으로 농사를 지을 수 있도록 역사하여 주시옵소서. 인간들의 욕심과 탐욕으로 인한 기상 재해로 인하여 곳곳이 병충해로 사람들을 괴롭히고 있습니다.

 

주님께서 저희 모두를 불쌍히 여겨 주시어서 큰 피해가 오지 않도록 보호하여 주시옵기를 간구합니다. 이 모든 일들이 모두가 하나님을 거역하고 우상숭배와 음란과 패역과 무도한 죄악을 일삼는 교만한 우리 인류의 영적 각성과 회개를 촉구하시는 하나님의 심판과 경고인 줄 알고 깨어 기도하게 하옵소서.

 

우리 주 성령님! 참으로 인생은 안개요 먼지요 바람이요 허무한 것임을 통감하면서 주님나라 소망을 새롭게 가다듬게 됩니다. 만물의 찌꺼기 같은 이 미천한 우리들이 기도하옵기는 육신의 생각과 세상 탐욕에 젖어 오염되고 무디어진 우리의 심령을 말씀과 성령으로 다시 한번 깨우쳐 새롭게 만들어 주옵소서.

 

 장차 주님 앞에 서서 우리의 지난날을 돌아볼 때 한 점 부끄럼 없고 후회함 없는 삶이 되도록 성령님 진리의 빛으로 인도해 주옵소서. 자비로우신 하나님 아버지! 이 땅에 가난과 폭력과 전쟁과 재난이 없는 평화와 안식과 사랑과 풍요의 나라가 이루어지게 하옵소서.

 

우리의 기도를 들으시는 주 성령님! 더위에 지치지 않는 8월이 되게 하시고 우리에게 새로운 심령으로 태어나는 날들이 되게 하시옵소서.

오늘 우리의 찬양과 기도와 말씀을 통하여 홀로 영광 받으시길 원하오며

평화의 왕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 드립니다. 아멘

 

 

블로그 이미지

헤나메오

영화,음악,여행은 경제로 통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