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녀를 위한 기도문 Prayer for Children

 

 

 

자녀를 위해 이렇게 축복하라!

1. 하나님의 보호하심과 인도하심을 위한 기도

“하나님은 우리의 피난처시요 힘이시니 환난중에 만날 큰 도움이시라”(시 46:1)

이사야 43:2 네가 물 가운데로 지날 때에 내가 너와 함께 할 것이라 강을 건널 때에 물이 너를 침몰하지 못할 것이며 네가 불 가운데로 지날 때에 타지도 아니할 것이요 불꽃이 너를 사르지도 못하리니
-나의 자녀의 삶이 하나님이 함께 하시는 인생이 되게 하옵소서
-어떤 어려움도 나의 자녀의 삶을 흔들지 못하게 하옵소서
-물과 불을 두려워 하는 마음이 없게 하시고, 전능하신 하나님을 바라보게 하옵소서

시편 121:7~8 여호와께서 너를 지켜 모든 환난을 면케 하시며 또 네 영혼을 지키시리로다 여호와께서 너의 출입을 지금부터 영원까지 지키시리로다
-나의 자녀에게서 모든 환란을 면케하여 주옵소서
-하나님께서 나의 자녀의 영혼을 지켜 주옵소서
-나의 자녀의 출입을 영원토록 지켜 주시옵소서

잠언 16:9 사람이 마음으로 자기의 길을 계획할지라도 그 걸음을 인도하는 자는 여호와시니라
-나의 자녀의 발걸음을 인도하여 주옵소서
-나의 자녀의 계획이 하나님의 계획이 되게 하옵소서
-나의 자녀의 마음이 하나님의 마음에 합한 마음이 되게 하소서


2. 견고한 중심을 위한 기도

“시험에 들지 않게 깨어 있어 기도하라 마음에는 원이로되 육신이 약하도다”(마 26:41)

시편 131:2 실로 내가 내 심령으로 고요하고 평온케 하기를 젖뗀 아이가 그 어미 품에 있음 같게 하였나니 내 중심이 젖 뗀 아이와 같도다
-나의 자녀가 하나님의 품에 거하게 하옵소서
-주의 품에 품으시어 고요하고 평온한 마음을 갖게 하소서
-하나님의 품에 있을때에 평안함을 느끼게 하옵소서

이사야 26:3 주께서 심지가 견고한 자를 평강에 평강으로 지키시리니 이는 그가 주를 의뢰함이니이다
-주를 향한 마음이 견고하게 하옵소서
-나의 자녀가 주를 향할 때에 견고한 성과 같이 지키시옵소서
-나의 자녀의 중심이 견고함으로 하나님을 의뢰하게 하옵소서

고린도후서 1:21 우리를 너희와 함께 그리스도 안에서 견고케 하시고 우리에게 기름을 부으신 이는 하나님이시니
-나의 자녀가 하나님의 기름부으심을 경험하게 하옵소서
-그리스도 안에서 하나님을 향한 마음이 견고케 하시옵소서
-견고케 하시는 분도 하나님이시오, 기름 부으시는 분도 하나님임을 알게 하옵소서


3. 형통한 장래를 위한 기도

“지금까지는 너희가 내 이름으로 아무것도 구하지 아니하였으나 구하라 그리하면 받으리니 너희 기쁨이 충만하리라”(요 16:24)

요한계시록 3:8 볼찌어다 내가 네 앞에 열린 문을 두었으되 능히 닫을 사람이 없으리라 내가 네 행위를 아노니 네가 적은 능력을 가지고도 내 말을 지키며 내 이름을 배반치 아니하였도다
-나의 자녀 앞에 주의 열린 문을 두소서. 사람이 닫을 수 없는 형통의 문이 열리게 하소서. 축복의 문이 열리게 하소서
-적은 능력을 가지고도 주의 영광을 위해 최선을 다하게 하소서
-나의 자녀의 모든 일상생활 가운데 하나님의 은혜가 충만하게 하소서

역대상 4:10 야베스가 이스라엘 하나님께 아뢰어 가로되 원컨대 주께서 내게 복에 복을 더하사 나의 지경을 넓히시고 주의 손으로 나를 도우사 나로 환난을 벗어나 근심이 없게 하옵소서 하였더니 하나님이 그 구하는 것을 허락하셨더라
-나의 자녀의 지경을 넓혀주소서
-나의 자녀의 손을 잡아주시고 도와주소서
-나의 자녀에게 근심이 없게 하소서

시편 1:1~3 복있는 사람은 악인의 꾀를 좇지 아니하며 죄인의 길에 서지 아니하며 오만한 자의 자리에 앉지 아니하고 오직 여호와의 율법을 즐거워하여 그 율법을 주야로 묵상하는 자로다 저는 시냇가에 심은 나무가 시절을 좇아 과실을 맺으며 그 잎사귀가 마르지 아니함 같으니 그 행사가 다 형통하리로다
-나의 자녀가 악인의 꾀와 죄인의 길을, 오만한 자의 자리를 거부하게 하소서
-나의 자녀가 여호와의 말씀을 즐거워하며 그것을 매일 묵상하게 하소서
-나의 자녀의 삶이 메마르지 않는 풍성함이 있게 하소서
-다른 것보다 묵상의 기쁨을 아는 자녀되게 하소서

4. 행복한 가정생활을 위한 기도
“내 이름으로 일컫는 내 백성이 그 악한 길에서 떠나 스스로 겸비하고 기도하여 내 얼굴을 구하면 내가 하늘에서 듣고 그 죄를 사하고 그 땅을 고칠지라”(대하 7:14)

잠언 1:8 내 아들아 네 아비의 훈계를 들으며 네 어미의 법을 떠나지 말라
-나의 자녀에게 순종의 영을 부어주소서
-나의 자녀가 부모님을 신뢰하고 존경하며 따르게 하소서
-나의 자녀와의 관계가 사랑과 은혜의 관계가 되게 하소서

이사야 1:19~20 너희가 즐겨 순종하면 땅의 아름다운 소산을 먹을 것이요 너희가 거절하여 배반하면 칼에 삼키우리라 여호와의 입의 말씀이니라
-나의 자녀가 순종을 즐거워하게 하옵소서
-나의 자녀에게 순종의 아름다운 열매가 있게 하옵소서
-나의 자녀에게 불순종의 습관, 거역의 습관이 떠나가게 하옵소서

잠언 22:6 마땅히 행할 것을 아이에게 가르치라. 그리하면 늙어도 그것을 떠나지 아니하리다
-나의 자녀가 마땅히 배워야 할 것을 배우게 하옵소서
-나의 자녀가 주의 가르침을 떠나지 않게 하옵소서
-영적인 가르침이 마르지 아니하는 가정이 되게 하옵소서

로마서 12:10 형제를 사랑하여 서로 우애하고 존경하기를 서로 먼저하며
-나의 자녀들이 서로 사랑하는 관계를 갖게 하소서
-나의 자녀들이 서로 우애하며 존경하는 관계를 갖게 하소서
-나의 자녀들이 용서하며 화평케 하는 자가 되게 하소서

 

 


블로그 이미지

헤나메오

영화,음악,여행은 경제로 통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