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10월 29일 오늘의 말씀과 묵상 / 하나님이 함께 하신다면     


 


 
● 읽을 말씀 : 롬 8:31 -39

● 롬 8:31 그런즉 이 일에 대하여 우리가 무슨 말 하리요 만일 하나님이 우리를 위하시면 누가 우리를 대적하리요

 

 

마더 테레사가 인도의 빈민가인 캘커타에 고아원을 건설하겠다고 계획을 밝혔을 때 어떤 사람이 돈은 얼마나 모였냐고 물었습니다.

마더 테레사는 주머니에서 3달러를 꺼내며 지금은 이것이 전부라고 말했습니다. 질문을 한 사람이 도대체 3달러로 무슨 고아원을 짓느냐고 묻자 마더 테레사가 다시 대답했습니다.

“3달러 가지고는 아무 일도 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하나님이 함께 한다면 3달러로도 충분합니다. ”

 

마틴 루터 킹 목사님이 사역하시던 시카고의 교회에 화재가 나서 잿더미가 되었을 때에도 사람들이 찾아와 도대체 하나님의 귀한 교회에 왜 이런 일이 일어나느냐고 물었습니다. 그때 목사님은 그 어느 때보다 더 담대한 목소리로 말했습니다.

“건물은 사라졌지만 성도는 남았습니다. 그리고 우리 손에는 성경이 들려 있습니다. 이자리에 더큰 예배당이설 것이고더많은 사람들이 하나님을 알게 될 것입니다. 우리에게 하나님만 있다면 불가능은 없습니다. ”

 

하나님이 함께 하신다면 불가능은 없습니다. 지금 연약한 나의 모습과 어려운 환경을 바라보지 말고 우리 안에 계시며 늘 함께 하시는 하나님을 바라보십시오. 반드시 복되고 형통할 것입니다.


주님, 그 무엇보다도 성령의 임재를 간절히 구하게 하소서.

나의 환경과 능력의 부족으로 하나님의 능력을 제한하지 마십시오.

 

 


 

블로그 이미지

헤나메오

영화,음악,여행은 경제로 통한다

,